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화보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비원에이포(B1A4), 화보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비원에이포(B1A4)
 
비원에이포(B1A4)가 모자 멀티샵과 또다시 만났다.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이 4년연속 B1A4와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그들의 매력이 가득담긴 2015 S/S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가요계뿐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B1A4는 햇츠온의 2015 S/S 화보에서 전에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며 햇츠온의 새로운 느낌을 잘 살린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장수 모델답게 햇츠온의 유니크한 매력을 자신들만의 유쾌한 카리스마로 제대로 풀어냈다는 평을 받은 B1A4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한 스트릿 패션의 매력을 완벽하게 살리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B1A4는 바쁜 스케쥴 중 어렵게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서로 멤버들과 스태프들을 챙기는 훈훈한 모습은 물론, 카메라 앞에서 보여주는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시종일관 유쾌한 B1A4의 모습의 스태프들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비원에이포(B1A4)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 햇츠온

햇츠온의 한 관게자는 “그동안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인 로고와 레터링, 패턴 등으로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햇츠온의 모자를 정말 훌륭하게 소화해내주어서 너무 고마웠다. 이번에도 B1A4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와 햇츠온의 매력이 잘 어우러진 화보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거라고 확신한다.” 고 전했다.
 
비원에이포(B1A4) 공찬-신우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공찬-신우 / 햇츠온

햇츠온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 B1A4의 2015 S/S 화보는 전국 햇츠온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원에이포(B1A4) 공찬-산들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공찬-산들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바로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바로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공찬-진영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공찬-진영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산들 / 햇츠온
비원에이포(B1A4) 산들 / 햇츠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