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칠전팔기 구해라’ 톱스타 역 ‘까메오’ 출연…‘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바로가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 까메오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이들의 성장, 우정, 러브스토리를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방송.
 
바로는 오는 6일 오후 방송될 '칠전팔기 구해라' 9회에 톱스타 역할로 등장해 레이역으로 출연중인 진영과 극중 스타와 신인으로 깜짝 만남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바로의 이번 까메오 출연은 현재 드라마 남주인공으로 출연중인 리더 진영을 지원 사격 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시간을 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비원에이포 바로 /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비원에이포 바로 /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현장이 익숙한 바로는 촬영 휴식시간에 배우들과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너무 익숙하게 어울려 원래 칠팔구 출연 배우인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는 후문.
 
이에 대해 B1A4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리더 진영을 위해 바로가 흔쾌히 까메오로 출연하게 되었다”며 “같은 멤버인 진영과 바로가 톱스타와 신인으로 마주치게 될 극중 드라마 상황에 B1A4 멤버들 모두 박장대소하며 재미있어했다”며 이번 까메오 등장에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B1A4는 오는 3월14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 팬클럽 ‘BANA 2기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