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 BANG) 태양, ‘스웩’ 살린 힙합 포즈… ‘살아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빅뱅(BIG BANG) 태양, ‘스웩’ 살린 힙합 포즈… ‘살아있네’
 
한류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의 2015 S/S 광고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NBA는 2015 S/S 시즌을 맞아 힙합 스웨그가 느껴지는 캐주얼 스타일을 국내 및 중국에 선보이며 빅뱅의 태양과 이번 시즌을 함께할 예정이다.
 
힙합과 스트릿 컬쳐 감성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중인 NBA는 최근 패션 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독자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모자는 최근 스냅백의 유행과 함께 잇템으로 손 꼽힌다. NBA는 이번 시즌 블랙 앤 화이트 감성의 시크한 캐주얼 룩을 국내 및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며 중국시장 전개에 더욱 힘쓸 전망이다.
빅뱅 태양 / NBA
빅뱅 태양 / NBA
 
이번 시즌 NBA의 모델로 발탁된 태양은 최근 같은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유닛 그룹 ‘지디X태양’을 결성해 싱글 앨범 ‘굿 보이’로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쳤으며 음악뿐 아니라 감각적인 힙합 스타일의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NBA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태양을 2015 S/S 시즌 모델로 맞아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이번 모델발탁을 통해 NBA와 태양 모두 한국과 중국 팬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며 모델발탁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NBA 2015 S/S 시즌 화보컷은 NBA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5년을 가장 밝고 높게 떠오를 NBA와 태양의 강렬하고 스웨그 넘치는 만남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