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희, ‘여신 미모’ 화보 공개…다이빙 3년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태희가 화보를 통해 여신 미모를 드러냈다.
 
김태희는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4월호 화보 촬영차 멕시코 칸쿤으로 떠났다. 
김태희 / 사진=인스타일
김태희 / 사진=인스타일
 
칸쿤의 파라디수스 리조트와 길거리에서 컬러풀한 드레스 룩으로 카메라 앞에 선 김태희는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리드해나갔다.
 
김태희는 “추운 한국에 있다가 뜨거운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저절로 힐링되는 것 같다”며 오랜만의 화보 촬영을 마음껏 즐겼다는 후문.
김태희 / 인스타일
김태희 / 인스타일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태희는 “‘세노테’라고 불리는 동굴 속 다이빙을 위해 칸쿤을 꼭 와보고 싶었다”라며 남다른 다이빙 사랑을 보였다.
 
오픈 워터 자격증을 딴 지 3년 됐다는 그녀는 “제주도와 강원도에서 다이빙을 한 후 작년 말 필리핀으로 다이빙 여행을 다녀왔는데, 눈부시게 반짝이던 정어리 떼의 감흥은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이번 다이빙에서는 담수와 해수가 만나 아지랑이처럼 피어나는 ‘일루션’ 현상을 보게 돼 정말 신기했다”며 즐거워했다. 
김태희 / 인스타일
김태희 / 인스타일
 
아울러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 대해서는 “어려서부터 외국 유학 생활을 동경했는데, 유학 대신 일이라도 해보고 싶다는 심정으로 택한 작품”이라며 “왕희지의 부인 ‘씨루이’ 역은 뻔한 여성상이 아닌, 순수하고 정의로운 캐릭터라 더욱 매력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김태희의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태희 / 인스타일
김태희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