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진-동방신기(TVXQ) 최강창민, 보는 사람이 떨리는 ‘훈훈’ 셀카… ‘남신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정진-동방신기(TVXQ) 최강창민, 보는 사람이 떨리는 ‘훈훈’ 셀카… ‘남신들’
 
배우 이정진이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특별한 우정을 과시했다.
 
오늘 20일 이정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과 귀와 마음까지 감동시켜준 멋진 동생 오랜만에 가슴떨림을 느끼게 해준.. 고맙다 멋지고 화이팅 창민”이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진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함께 다정하게 브이를 하며 미소짓고 있는 모습.
 
이정진-최강창민 / 이정진 인스타그램
이정진-최강창민 / 이정진 인스타그램

또한 이정진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OSAKA”라는 글과 함께 책의 한 글귀를 찍어 올렸다.
 
그 문구는 “노래는, 감동은. 느낌은 세대를 뛰어넘는 것입니다. 노래는 속달로 가슴에 전달하는 감동의 우체부입니다. 문득 가수들이 부러웠습니다. 사람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그들은 복 받은 사람들입니다. 복 받아 마땅한 사람들입니다”라고 적혀있어 동방신기의 콘서트를 본 후 자신의 감동을 표현한 것.
 
한편 이정진은 중국드라마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중국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