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Block B), 유닛 ‘바스타즈(BASTARZ)’ 미니앨범 ‘품행제로’ 발매…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블락비(Block B)의 유닛 ‘바스타즈(BASTARZ)’가 멤버를 확정짓고 오는 4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매한다.
 
지난 7일 자정, 블락비(Block B)측은 "‘바스타즈(BASTARZ)’를 ‘피오-유권-비범’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으로 확정짓고 오는 4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 공개된 ‘피오’에 이어 블락비(Block B) ‘바스타즈(BASTARZ)’의 멤버로 공개된 ‘비범’은 블락비(Block B)의 보컬로 평소에도 블락비(Block B) 외에 크루 ‘ALL EYES ON ME’를 통해 수준급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곤 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유권' 역시 블락비(Block B)의 보컬로 활동하며 뮤지컬 '올슉업'에도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퍼포먼스에 있어 중심축 역할을 하며 남다른 댄스 실력을 보여왔다. 
블락비(Block B) 비범 / 세븐시즌스
블락비(Block B) 비범 / 세븐시즌스
 
특히 바스타즈(BASTARZ)는 지난 4일 파격적인 오프닝 티저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던 바 이들의 컨셉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블락비(Block B)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바스타즈(BASTARZ)가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될지 이목을 끌고 있다.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는 바스타즈(BASTARZ)는 오는 9일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정식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며 4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품행제로'를 발매한다.
블락비(Block B) 비범 / 세븐시즌스
블락비(Block B) 비범 / 세븐시즌스
 
지코와 태일의 솔로 출격에 이어 블락비(Block B)에서 처음으로 나서 방송활동을 병행하게 되는 유닛 ‘바스타즈(BASTARZ)’가 단순한 유닛이 아닌 본 그룹을 뛰어넘을 만큼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또 하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블락비(Block B)의 유닛그룹 ‘바스타즈(BASTARZ)’는 오는 4월 14일 첫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 발매에 앞서 9일 정식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블락비(Block B) 유권 / 세븐시즌스
블락비(Block B) 유권 / 세븐시즌스
블락비(Block B) 유권 / 세븐시즌스
블락비(Block B) 유권 / 세븐시즌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