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이종석, 아웃도어 모델에 가장 어울리는 스타 등극…현빈 2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야외활동과 산을 찾는 이가 많아지는 봄을 맞이하여 진행된 아웃도어 모델로 가장 어울리는 스타를 찾는 서베이에서 이종석과 현빈이 나란히 1등(2,002표)과 2등(774표)을 차지했다.
 
서베이 2일차까지 이종석과 현빈의 1위타툼이 치열했으나 3일차부터 이종석의 투표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차이를 벌려나갔고 거의 현빈과 3배 가까이 차이가 나는 표수를 얻었다.
이종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종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종석의 젊고 건강한 이미지가 아웃도어 모델로 좀 더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1위를 차지한 이종석에게 투표한 7817번 참여자는 "끊임없이 성실하게 노력하고 도전을 망설이지 않는 배우.. 젊음과 패기가 넘치는 강렬하고 힘센배우 이종석을 늘 믿고 응원합니다..^^" 라는 응원글과 3938번 참여자는 "이배우님!!! 다가오는 봄에도 즐거운 기분으로 언제나 행복하게 보내시고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라는 응원글을 남겼다.
현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현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2위를 차지한 현빈에게 투표한 3393번 참여자는 "올해도 내년에도 또 내후년에도 다작해 주세요. 보고싶어요"라는 응원글을 남겼다.
 
이번 서베이 결과의 자세한 내용은 서베이 페이지(http://goo.gl/Xmkz9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베이 결과
서베이 결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