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스타(SISTAR) 보라-언프리티랩스타, 콜라보 프로젝트 ‘피드백’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 아둥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FEEDBACK(피드백)'이 오늘(27일) 자정 공개된다.

씨스타 보라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의 키썸, 릴샴, 제이스, 아둥가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 'FEEDBACK(피드백)'이 27일에서 28일 넘어가는 자정 전격 공개된다."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한 ‘피드백’은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 ‘반응을 보여달라’는 한 남자를 상대로 4명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았다. 솔직한 젊음을 내세운 키썸을 시작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제이스와 릴샴,  특유의 애교섞인 하이톤 랩을 선보인 씨스타 '보라'가 참여,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스타 보라X언프리티 랩스타 / 스타쉽
씨스타 보라X언프리티 랩스타 / 스타쉽

또한, 특별한 콜라보를 기념하여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는 오늘 저녁 11시 아프리카TV에 개설된 스타쉽TV 공식채널에서 라이브 채팅 ( http://afreeca.com/livechat )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 이를 통해 그동안 볼수 없던 힙합 대세걸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썸, 릴샴, 제이스 등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스타로 도약한 여성 래퍼들은 방송과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에 나서며 국내 힙합씬의 대세로 우뚝 떠올랐다. 이날 촬영을 진행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첫 호흡이였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완벽히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연출했다.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였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씨스타 보라는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