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국 한류] 이민호-싸이-장근석-에프엑스 빅토리아-이준기-정일우-슈퍼주니어 최시원-김수현-박신혜-이다해 등 웨이보 한류스타 TOP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민호-싸이-장근석-에프엑스 빅토리아-이준기-정일우-슈퍼주니어 최시원-김수현-박신혜-이다해-엑소 타오 등이 웨이보 한류스타 TOP 10으로 확인됐다.
 
톱스타뉴스 자체 조사결과, 웨이보 한류스타 계정의 팔로워는 트위터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높은 숫자들로 집계됐다.
 
지난 1월 조사결과에 비해 순위에서는 큰 차이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민호-싸이-장근석-에프엑스 빅토리아-이준기-정일우-슈퍼주니어 최시원-김수현-박신혜-이다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민호-싸이-장근석-에프엑스 빅토리아-이준기-정일우-슈퍼주니어 최시원-김수현-박신혜-이다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민호는 지난 1월 대비 63만이 증가한 2743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며, 킹민호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한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단기간에 팔로워를 모아내며 화제였던 싸이는 3개월 동안 일부 팔로워가 이탈해 2420만으로 확인됐다.
 
3위를 차지한 장근석은 1845만 명으로 확인됐다.
 
4위는 에프엑스 빅토리아로 중국 출신답게 여자 스타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확보해 1656만 명을 확보했으며 3개월간 무려 82만 명의 팬이 증가했다.
 
5위는 이준기로 21만이 증가해 1654만 명의 팬을 가지고 있다.
 
6위는 정일우로 2월 이후로는 웨이보를 자주 하지 않고 있어서 정체 상태다. 1453만에 머물러 있다.
 
7위는 슈퍼주니어 최시원으로 21만이 증가한 1390만이다.
 
8위는 김수현으로 41만이 증가해 드디어 1000만을 돌파해 1017만의 팬을 확보했다.
 
9위는 박신혜로 38만이 증가해 829만을 확보했다.
 
10위는 이다해로 654만의 팬을 확보했다.
 
이어 엑소 타오, 엑소 레이, 빅뱅 지드래곤, 이광수, 박민영, 한채영, 김우빈, 2PM 닉쿤 등이 TOP 20을 차지했다.
 
또한 이종석, 송승헌, 김현중, 박해진, EXO-M, 제시카, EXO-K, 빅뱅, 씨엔블루 정용화, 엑소 세훈 등이 TOP 30을 차지했다.
 
특히 씨엔블루 정용화는 웨이보 가온차트에서 계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중국 웨이보 한류스타 순위 / 톱스타뉴스
중국 웨이보 한류스타 순위 / 톱스타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