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아(BoA), 정규 ‘키스 마이 립스’ 전곡 공개…‘폭발적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BoA의 정규 8집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 전곡이 공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oA는 12일(오늘)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의 전곡 음원을 선보였으며, 타이틀 곡 ‘Kiss My Lips’가 공개와 동시에 올레뮤직, 다음뮤직 등 2개 음악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을 기록, 지난 6일 0시에 공개된 더블 타이틀 곡 ‘Who Are You(후아유)’에 이어 다시 한번 정상에 등극해 명불허전 아시아 No.1 BoA의 귀환을 실감케 했다. 
 
보아 / SM
보아 / SM

더욱이 이번 앨범은 BoA가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BoA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담겨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BoA는 지난 11일 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s://youtu.be/YR92tv29pFU) 등을 통해 타이틀 곡 ‘Kiss My Lip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Kiss My Lips’라는 제목처럼 키스하는 순간의 짜릿함을 시각화, BoA의 다채로운 모습은 물론 부채를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 등을 강렬한 색감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으며, 테크노 크레인 카메라, 빔 프로젝션 등 특수 장비를 활용해 연출,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한편, BoA는 오는 15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