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아이콘(iKON) 바비-비아이, 필 충만한 흑백 화보 공개… ‘간지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아이콘(iKON) 바비-비아이, 필 충만한 흑백 화보 공개… ‘간지 그 자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삼성제일모직이 공동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 이 2015 F/W 시즌 콘셉트 영상 메이킹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19일 YG공식블로그와 유튜브 내 YG채널, 삼성제일모직 패션블로그 및 노나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된 이번 영상은, 지난 3월 공개된 콘셉트 영상 비하인드로 YG 뉴제너레이션인 남성그룹 iKON 비아이와 바비의 짧은 인터뷰를 볼 수 있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비아이는 “자주 착용한다. 거의 항상 입는 것 같다.” 라고 말하며 노나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어 콘셉트 영상에 사용됐던 배경음악을 언급, 이목을 모았다. 비아이는 “음악을 저희가 만들어서 그 음악에 콘셉트 영상을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노나곤’이라는 이름과 잘 어울리게끔 가사나 느낌이나 곡의 분위기 등을 고려했다” 라고 말했다.
 
또 바비는 “누가 들어도 공격적이고 호랑이가 트레이드 마크인 것처럼 표현했다.” 라고 말하는 등 강렬한 비트의 배경음악에 대해 부연 설명을 덧붙였다. 비아이와 바비는 브랜드 콘셉트와 시즌 테마에서 영감을 얻어 랩 메이킹과 작곡을 담당한 바 있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앞서 공개된 콘셉트 영상은 '노나곤'을 상징하는 N 심볼, 9각형, 타이거 스컬 등이 반복적으로 노출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한편, '노나곤'은 지난해 9월과 올해 1월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10꼬르소꼬모, 비이커 등 국내 유력 편집 매장과 함께 이태리 밀라노, 중국 상해, 홍콩 등 글로벌 패션도시의 편집매장에도 팝업스토어를 개설,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또 홍콩 IT와 손잡고 중국 성도 I.T 진출을 확정, 패션 업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후 노나곤은 북경, 남경, 심양 등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또 노나곤은 9월과 10월 일본 한큐백화점 도쿄와 오사카에 팝업스토어를 개설,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특히 9월 도쿄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발표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또한, 일본 유명 매체 WWD JP와 일본 섬유신문에서도 노나곤을 집중 조명해 다루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싱가폴, 대만 역시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아시아를 넘어 미국 뉴욕과 LA 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노나곤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가 더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노나곤은 LA와 달라스에 기반을 두고 있는 하이엔드 셀렉샵 ‘TRAFFIC LA’에 입점을 확정지은 상태다.
 
아직 입점되지 않은 국가에서도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대행이 증가하고 입점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노나곤의 해외 시장 진출 가속화가 지속될 예정이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아이콘 비아이-바비 / 노나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