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 백성현과 ‘비극적 교통사고’로 안타까운 이별… ‘궁금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윤소희 #백성현 #사랑하는 은동아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 의 웹드라마 버전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4회가 공개됐다.
 
22일 정오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4회에서는 10년 만에 재회한 현수(극중 지은호의 본명, 백성현)와 은동(윤소희)이 또 다시 비극적 이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년만에 재회한 현수와 은동은 달콤한 사랑을 시작한다. 은동과의 데이트가 마냥 행복한 현수는 장난스럽게 입을 맞추며 사랑하는 마음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은동의 손을 잡은 순간 현수의 표정은 급격하게 어두워졌다. 
 
은동이 커플링으로 의심되는 반지를 끼고 있었기 때문. 현수는 반지를 억지로 빼내 강으로 던져 버렸고, 은동은 “오빠 이렇게 일방적인 거 싫어. 그 반지 우리 엄마가 준 반지란 말이야”라며 화를 냈다. 
 
놀란 현수는 무작정 호수 속으로 뛰어 들었고 결국 반지를 찾아냈다. 은동은 흠뻑 젖은 현수에게 수건을 사오겠다며 자리를 떴지만 결국 돌아오지 못했다. 
 
하염없이 은동을 기다리는 현수의 모습과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피를 흘리고 쓰러져있는 은동의 손이 힘없이 툭 떨어지는 모습이 그려지며 앞날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백성현 / 네이버 TV캐스트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화면캡처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백성현 / 네이버 TV캐스트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화면캡처
 
비극적인 이별을 했지만 현수와 은동은 이날 수채화 같은 러브스토리로 로맨틱한 감성을 불러 일으켰다. 극 중 10년 만에 나타난 첫 사랑을 한 눈에 알아보는 지고지순한 남자 20대 현수 역을 맡은 백성현은 극단의 두 가지 이미지를 한 인물에 녹여내며 발군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백성현은 앞날 캄캄한 단역 배우에 강한 허당기를 가지고 있는 현수부터, 은동 앞에서만 믿음직한 남자로 변하는 현수의 모습을 조화롭게 소화하며 캐릭터를 완성시켜 가고 있다. 바보 같을 정도로 은동만을 바라보는 현수의 감정을 설득력 있게 끌고 가며 몰입도를 높였다.
 
새로운 ‘첫사랑 아이콘’을 예고하는 윤소희의 활약도 시선을 사로 잡는다. 윤소희는 순정만화 여주인공 같은 청초한 외모와 말투, 상대배우인 백성현을 지긋하게 바라보는 달콤한 눈빛은 앞으로 브라운관을 말랑말랑하게 녹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백성현과 윤소희는 실제 연인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러브신을 이어가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아울러 주진모는 남자의 순애보가 무엇인지를 촉촉한 눈빛과 아련함을 머금은 표정으로 보여주고 있다. 열일곱에 처음 만난 어린 은동, 혈기왕성한 20대에 재회한 은동과의 추억을 중저음의 내레이션으로 풀어내는 내면 연기가 인상적이다. 앞으로 그가 이끌어 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잔잔하지만 가슴 속 깊이 파고드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자극적인 설정보다는 아련하게 떠오르는 첫사랑에 대한 추억과, 그 안에 녹아 있는 설렘, 아픔, 이별, 슬픔 등 여러 감정을 다양한 색으로 풀어내며 쫀쫀한 얼개를 보여주고 있다.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백성현-주진모 / 네이버 TV캐스트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화면캡처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백성현-주진모 / 네이버 TV캐스트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화면캡처
 
특히,‘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4회에서 10년만에 만난 현수, 은동이 또 한 번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되면서 이들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다.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은 총 16부작인 ‘사랑하는 은동아’ 중 4회까지의 주요 내용을 10분 내외로 압축해 공개하는 5부작 웹드라마 버전이다. 오는 29일 ‘사랑하는 은동아’의 첫 방송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작품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주진모, 김사랑, 김태훈, 김유리, 백성현, 윤소희, 주니어, 정동환, 이영란, 남경읍, 서갑숙, 김윤서, 김미진, 이자인 등이 출연한다.
 
5부작 웹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더 비기닝’은 앞으로 26일(화) 정오,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마지막인 5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오는 29일(금)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