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시카(Jessica), 감탄을 불러오는 ‘완벽 비주얼’…‘여신 강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제시카(Jessica), 감탄을 불러오는 ‘완벽 비주얼’…‘여신 강림’
 
제시카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오랜 만에 화보 촬영에 나선 제시카는 액세서리 하나 없이 심플한 의상만으로도 여성스러움과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넘나들었다. 더욱 깊어진 분위기와 눈빛은 이제껏 제시카가 보여줬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모습과 전혀 달라 촬영 관계자들 역시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내내 제시카는 기분 좋은 애티튜드로 현장과 호흡했으며 시종일관 유쾌하게 스태프들을 챙겼다. 인터뷰 중에는 패션 디자이너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 배경과 삶의 원동력이라 생각하는 가족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사랑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최근의 근황을 전하기도.
 
때로는 편안하게 때로는 단어 하나하나 정성들이는 진정성이 담긴 제시카의 인터뷰에서 한층 성숙해지고 단단해진 그의 상태를 엿볼 수 있다. 
제시카(Jessica) / 마리끌레르
제시카(Jessica) / 마리끌레르
 
이번 화보를 디렉팅한 김우리 비주얼 디렉터는 "제시카만의 건강하고 유쾌한 에너지와 성숙함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화보가 완성 됐다. 오랜만에 하는 화보 촬영이었지만 역시 프로답게 능숙했고 여성스러움이 한층 강조돼 제시카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 차근차근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제시카의 진솔한 인터뷰 전문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시카(Jessica) / 마리끌레르
제시카(Jessica)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