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일시정지 포옹’ 선보여… ‘설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맨도롱또똣 #유연석 #강소라
 
MBC ‘맨도롱 또똣’ 유연석과 강소라가 강력한 설렘을 동반한 심쿵 ‘일시정지 포옹’을 선보인다.
 
3일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 팩토리) 7회에서는 백건우(유연석)가 이정주(강소라)에게 흔들리기 시작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안방극장에 핑크빛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무엇보다 유연석이 무방비하게 잠든 강소라를 안고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소파에서 자고 있던 강소라가 몸을 뒤척이다 바닥으로 떨어지려하자 유연석이 재빨리 받아드는 장면. 회를 거듭할수록 농도를 더해가는 ‘우주 커플’의 달콤 스킨십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시청자들의 로맨틱한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유연석과 강소라의 ‘일시정지 포옹’ 장면은 지난 달 29일 제주도 조천읍에 위치한 ‘맨도롱 또똣’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에서 유연석과 강소라는 스태프들과 함께 가장 설레는 장면을 최적의 타이밍과 각도로 잡아내기 위해, ‘초집중 릴레이 촬영’에 나섰다. 
 
이로 인해 오후 4시 반에 시작된 촬영이 다음 날 오전 1시가 되어서야 마무리가 됐던 터. 극중 ‘우주 커플’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꽃 피는 장면인 만큼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이 한 마음이 되어 심혈을 기울였던 셈이다.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 본 팩토리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 본 팩토리
 
그런가하면 좁은 동선 안에서 같은 동작을 반복하다보니 유연석과 강소라 모두 약간의 후유증을 겪었던 상태. 강소라를 계속해서 안아 들었던 유연석은 어깨에, 딱딱한 의자 위에 모로 누워있어야 했던 강소라는 허리에 충격이 가해졌지만, 전혀 내색하지 않고 고밀도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장악했다. 촬영이 끝난 후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진심 어린 박수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맨도롱 또똣’ 팀의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은 좋은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수면 시간과 식사 시간까지 쪼개가며 열정을 다하고 있는 ‘맨도롱 또똣’ 팀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6회에서는 정주(강소라)가 건우(유연석)에게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에서 나가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건우를 향하는 자신의 마음을 알아챈 정주가 상처 받지 않기 위해 먼저 밀어냈던 것. 과연 건우가 이대로 순순히 ‘맨도롱 또똣’에서 나갈지, 위기에 빠진 ‘우주 커플’ 러브라인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7회는 오는 3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