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솔라, 파파라치 컷 속 ‘키스 장면’…‘누구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마마무 #솔라
 
마마무(MAMAMOO) 솔라, 파파라치 컷 속 ‘키스 장면’…‘누구야?’
 
마마무 솔라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에는 솔라의 파파라치 컷이 게재되며 빠른 시간에 퍼져나가고 있다.
 
해당 게시글은 솔라가 수트를 입은 의문의 남성과 길거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다.
 
솔라는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남성과 어깨동무를 하고, 벤치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등 다정한 커플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키스하는 모습까지 포착되며 충격을 주고 있다.
 
이는 마마무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으로 밝혀졌다.
마마무(MAMAMOO) 솔라 / 온라인 커뮤니티
마마무(MAMAMOO) 솔라 / 온라인 커뮤니티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 떠돌았던 솔라의 파파라치 컷은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에 찍힌 것으로 남자 역시 멤버 문별이 남장한 것이다. 신곡의 스토리를 잘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장한 것이다. 위트 넘치고 톡톡 튀는 마마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마마무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지난해 6월 '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그해 11월 발매된 디지털싱글 '피아노맨'으로 이어지는 남자시리즈로 여성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다.
 
지난 4월 스페셜싱글 '아훕'에서도 '진정한 남자가 되라'는 남성들을 향한 따끔한 충고로 현실적인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걸크러쉬(Girl Crush)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남장을 감행하며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한 마마무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