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우, 높은 퀄리티 음반으로 성공적 컴백…‘무대에서 자주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김태우

가수 김태우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의 앨범이 발매되기 전부터 오직 선주문만으로 1만장을 돌파했다. 음원 중심으로 돌아선 대중음악 시장에서 18일 발매된 김태우 [T-ROAD]의 파급력은 대단했다. 불과 하루 만에 선주문한 음반 1만장이 모두 팔렸으며 음원 성적 또한 우수하다.

믿고 듣는 음원강자들의 치열한 순위 쟁탈전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김태우의 새 앨범 타이틀곡 'Lonely Funk'가 음원차트 쾌속 정주행을 시작했다. 19일 오후 6시 기준, 김태우의 두 타이틀곡 'Lonely Funk'와 '널 닮으리'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항중이다.

한편 이러한 긍정적인 결과에는 지난 17일 열린 김태우의 정규앨범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큰 몫을 했다. 앨범발매를 하루 앞두고 개최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김태우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Lonely Funk'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최초공개와 또 다른 타이틀곡인 '널 닮으리' 등을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쇼케이스에서 김태우는 정규앨범 ‘T-ROAD’를 발매하게 된 계기와, 앨범에 담긴 의미 등 음악 작업에 몰두한 계기를 진실 되게 털어놓아 많은 이들로부터 공감을 샀다.

또한 쇼케이스가 끝난 후 김태우는 성공적인 컴백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식구들과 함께 만찬을 즐기며 기분 좋은 마무리를 했다는 후문이다.

음악으로 승부하는 진정한 가수, 김태우의 컴백으로 또 한 번 음원차트의 판도 변화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화려하게 컴백한 김태우의 무대는 오늘(19일) 오후 6시 30분 KBS ‘뮤직뱅크’에서  지상파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오늘 무대에서 김태우는 타이틀곡 'Lonely Funk'를 부르며 가사에 맞춰 신나고 유쾌한 안무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