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박근형-선우용녀-성동일로 ‘알찬 캐스팅’… ‘완전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사랑하기때문에 #차태현 #박근형 #선우용녀 #성동일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故유재하의 음악과 다채로운 러브 스토리가 한 데 어우러진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제)‘제공/배급: NEWⅠ제작: ㈜AD406Ⅰ감독: 주지홍 Ⅰ 출연: 차태현, 박근형, 선우용녀, 성동일, 배성우, 서현진, 김유정, 임주환, 오나라, 김사희, 김윤혜, 장도윤’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따뜻한 남자 차태현을 필두로 한 개성만점 연기파 배우 12인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을 완성시켰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제)가 세대를 초월한 풍성한 캐스팅 진용을 갖춰 관객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가제)는 우연한 사고로 사랑의 메신저가 된 한 남자가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몸 속에 들어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각 커플들의 이야기마다 유재하의 명곡들이 숨어있어 영화 속 음악이 가져다 주는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태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NEW
차태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NEW

‘과속 스캔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프로듀사’등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편안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차태현은 천재 작곡가 ‘이형’역을 맡아 사랑에 서툰 커플들을 이어주는 큐피트가 되어 돌아온다. 드라마 ‘삼총사’, ‘식샤를 합시다2’등에서 단아한 매력과 통통 튀는 발랄함까지 뽐내며 브라운관을 장악한 서현진은 무대공포증을 가진 가수지망생 ‘현경’ 역을 맡아 숨겨왔던 노래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 가요 프로그램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유정은 이형의 영혼을 도와주는 호기심 많은 여고생 ‘스컬리’역에 낙점되어 특유의 발랄한 모습을 맘껏 그려낼 것이다. ‘기술자들’, ‘오 나의 귀신님’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가리지 않고 맹활약 중인 임주환은 이형의 동료이자 현경을 짝사랑하는 ‘찬영’ 역할을 맡아 순정파 남자로 신선한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박근형 / 에스비엔터테인먼트, NEW
박근형 / 에스비엔터테인먼트, NEW

대한민국 대표 국민 엄마 선우용녀는 치매에 걸려 남편도 못 알아보는 ‘할매’역을 맡았고, 언제나 부인 옆을 지키는 ‘할배’ 역에는 베테랑 배우 박근형이 캐스팅되어 훈훈한 노부부의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믿고 보는 개성파 배우 성동일은, 아내와 아이는 뒷전이고 오직 일밖에 모르는 ‘박형사’ 역할을 맡아 영화 속 웃음을 책임진다. 박형사의 아내 역할에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 오나라가 캐스팅되어 환상의 부부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선우용녀 / NEW
선우용녀 / NEW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배성우는 뚱뚱한 몸매에 눈치까지 꽝인 싱글남 ‘안여돈’으로, 그의 첫사랑 ‘다인’ 역에는 배우 김사희가 캐스팅되어 독특한 케미를 만들어낸다.

마지막으로 주목 받고 있는 충무로의 신성 김윤혜는 전교 1등 모범생이지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사고를 일으키는 ‘말희’역을, SBS ‘기적의 오디션’으로 얼굴을 알린 신인 배우 장도윤은 어떤 상황에서도 말희를 지키려는 소년 ‘요셉’ 역을 맡아 신선하고 풋풋한 커플을 연기할 예정이다.
성동일 / 성엔터테인먼트, NEW
성동일 / 성엔터테인먼트, NEW

실력파 배우들의 신선한 캐스팅 진용을 갖춘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제). 유쾌함과 감동을 갖춘 풍성한 스토리와 흥미로운 소재, 세대를 초월한 개성만점 캐릭터, 가슴을 적시는 유재하의 음악까지 어우러져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대한민국의 최고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제)는 오는 7월 27일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