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면’ 수애, 대역없이 이뤄진 ‘화재씬’ 눈길…‘호평 연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굳게 지키고 있는 SBS 수목극 "가면"(연출 부성철, 극본 최호철, 제작 골든썸픽쳐스, 심엔터테인먼트)이 특수촬영과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가면" 18회에서는 변지숙(수애 분)가 쓰러져 있는 펜션에 석훈(연정훈 분)과 미연(유인영 분)이 불을 붙이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장면은 실제로 지어진 세트에 불을 붙여서 촬영했다. 자칫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촬영 감독이 직접 보호 수트를 입고 촬영에 돌입했다.
 
이에 앞서 "가면"은 1회부터 자동차가 절벽으로 추락하는 장면은 완벽히 구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을 위해 대형 크레인이 동원됐고 특수 촬영을 위한 전문 인력들도 투입됐다. 그 결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면"은 1회부터 시청률 1위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가면’ / 골드썸픽쳐스
‘가면’ / 골드썸픽쳐스

두 장면 촬영에 나선 수애는 대역없이 이를 소화했다. 순간의 실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수애는 촬영 전 제작진과 동선을 철저히 체크한 후 차분하게 촬영을 마쳐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현실감을 살리기 위해 어떤 장면도 쉽게 찍을 수 없었다"며 "모든 기술력을 동원해 촬영을 마친 스태프와 대역 없이 온 몸을 바쳐 연기한 수애가 있었기에 그림같은 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을 향해 가는 "가면" 19회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