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장나라, 서인국-최원영 대하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 쥐락펴락… ‘역시 로코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너를기억해 #장나라 #서인국 #최원영

KBS 2TV ‘너를 기억해’ 장나라가 종횡무진 활약상을 펼쳐, 매력을 더했다.

장나라는 지난 28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12회에서 서인국에게 위로의 포옹을 건네는가 하면, 최원영과는 아슬아슬한 ‘줄타기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다.

극중 차지안(장나라)은 이현(서인국)의 진실 고백에 ‘역지사지(易地思之) 위로법’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지안은 이현이 동생 이민(박보검)의 일로 고민에 빠져있다는 것을 알게 됐던 터. 결국 이현은 이준영(도경수)이 동생 이민을 데려갔고, 어쩌면 주변 사람들 중에 이민과 이준영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털어놨다. 또한 이현은 차지안과 함께 어린 시절 갇혀 지냈던 비밀의 방으로 내려가 이준영이 남긴 녹음을 들려주기도 했다.

이를 들은 차지안은 “이 개 같은 새끼”라고 흥분했던 상태. 하지만 이내 눈시울을 붉히며, 속앓이를 했을 이현에게 절절한 위로를 건넸다. 차지안이 이현에게 “이런 데 갇혀있었단 얘기잖아. 그 어린 나이에...”라고 자신의 일처럼 이현의 아픔에 공감하며, 차마 말을 잇지 못했던 것. 이어 이현이 자신 때문에 동생이 살인자가 된 것이라 자책하자, 차지안은 이현을 꼭 껴안아 토닥였다. 이에 이현이 차지안에게 고맙다는 말과 함께 이마 키스를 건네며 안방극장에 설렘을 폭발시켰던 것.

‘너를 기억해’ 장나라-서인국 / KBS ‘너를 기억해’
‘너를 기억해’ 장나라-서인국 / KBS ‘너를 기억해’

뿐만 아니라 차지안은 이준호(최원영)와 일촉즉발의 줄타기 대화를 나누며 안방극장을 팽팽한 긴장감으로 물들였다. 차지안은 이현의 집에 찾아온 팀원들을 피해, 창문으로 도망쳤고, 때마침 옆집에 살던 이준호와 마주쳤던 상황. 순간 차지안은 이준영이 주변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이현의 말을 떠올렸고, 이준호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후 차지안은 “우리 아빤 거의 20년 째 실종 상태예요”라고 일부러 아빠 이야기를 꺼내 이준호의 반응을 살폈던 상태. 이어 “가끔 유족들에게 사망통보를 해야 할 때가 있어요”라며 “그 때마다 그런 생각을 해요. 살아있다고 믿는 게 이들을 위한 걸까. 사망했다고 희망을 종결 지어주는 게 이들을 위한 걸까”라고 자신의 입장을 둘러말했다.

이때 이준호가 “방금 전까지 희망이 있는 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잔인한가?’ 그런 생각이 드네요”라는 의미심장한 대답을 남기면서 앞으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나라 특유의 시시각각 변하는 ‘팔색조 연기’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범인의 녹음을 들은 후 비속어를 내뱉으며, 화내다가도 곧바로 서인국의 슬픔에 위로를 표하는 애잔한 눈물 연기를 펼쳤던 것. 차지안이 느끼는 감정선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는 장나라의 열연이 시청자들을 장나라표 차지안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특히 최원영과의 독대에서는 알듯 말듯한 표정으로 날선 카리스마와 초조한 심정을 번갈아 드러내는 ‘완급 조절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차지안은 어쩜 그 미묘한 감정을 잘 풀어내는지, 감탄에 감탄!”, “오늘 차지안의 활약이 하이라이트였음. ‘혼돈의 도가니’ 그 자체”, “장나라 어쩜 언제 보아도 저렇게 사랑스러운지 부럽다”, “최원영이랑 차 안에서 이야기할 때 손에 땀났음ㅠㅠ”, “예전부터 느꼈지만 장나라 연기는 자연스럽다는 게 최고 장점” 등의 호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