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가면’ 유인영,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그녀의 ‘잇 백’…‘어디 가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가면 #유인영 #로사케이
 
SBS 수목 드라마 ‘가면’의 마지막 회 유인영의 폭풍연기와 함께 럭셔리한 패션이 화제다.
 
지난 30일, SBS 드라마 가면은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된 가운데 마지막까지 도도한 이미지를 풍기며 재벌가의 럭셔리한 패션을 선보인 유인영에게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은 수애가 가족들과 마지막 인사를 하고 유인영과 만나 심도 있는 대화를 이어갔으며 유인영은 수애와의 말다툼 속에서 서은하가 어떻게 죽게 되었는지 고백해 수애를 충격에 빠트렸다. 급기야 기자회견을 열어 모두에게 이야기 하라며 수애를 몰아세웠다.
‘가면’ 유인영 / SBS ‘가면’ 방송 화면 캡처
‘가면’ 유인영 / SBS ‘가면’ 방송 화면 캡처
 
결국 기자회견을 열어 사실을 다 토로하고 모두에게 알려지자 유인영과 연정훈은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했다. 주지훈과 수애는 모든 비극을 이겨내고 행복한 결말을 맺었다.
 
비극적인 결말에도 유인영은 여성스러운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유니크 한 패턴의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으며, 럭셔리한 재벌가의 마지막 선택은 로사케이 스트릿미니 블랙 백이었다. 고급스런 가죽이 돋보이는 로사케이 스트릿미니 블랙 백은 로사케이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유인영 마지막까지 패션 대박”, “역시 재벌가는 달라~”, “가방은 대체 어디꺼지?", “연기면 연기, 스타일이면 스타일! 어디하나 빠지질 않네! 유인영의 재발견이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