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사랑한 시간’ 조연커플, ‘깨알 연기’로 감초 역할 톡톡히… ‘新 스틸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너를사랑한시간

‘너를 사랑한 시간’의 커플 열전이 뜨겁다. 깨알 감초 연기로 중무장한 상큼한 비타민 커플들이 각기 다른 에피소드로 드라마의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은 풋풋함 가득한 이주승-우희 커플부터 달달한 신혼생활을 보여주는 전재형-이아린 커플과 왠지 모를 친근함이 느껴지는 박종훈-진경 커플, ‘너사시’ 공식 최강 커플 신정근-서주희까지 최강 조연 커플들의 깨알 감초 연기가 드라마를 가득 채우고 있다.

우선 ‘너를 사랑한 시간’의 공식 최강 커플은 오하나(하지원 분)의 부모님인 오정근(신정근 분)과 김수미(서주희 분) 커플이다. 30년이 넘는 오랜 세월에도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는 하나의 부모님은 최원(이진욱 분)이 가장 부러워하는 커플 중 하나.

정근-수미 커플은 원의 부러움을 살 만큼 평소에는 다정한 케미를 보여주지만, 가끔은 아무것도 아닌 일로 부부싸움을 하는 평범한 부모님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구두 매장에서 우연히 만난 오대복(이주승 분)-홍은정(우희 분) 커플은 풋풋함이 가득한 ‘꼬꼬마 귀요미’ 커플로 등극하며 드라마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은정은 거부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으로 대복을 사로잡았고, 그런 은정 앞에서 남자이고 싶어하는 대복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첫 만남부터 끌린 대복과 은정은 공짜 쿠폰을 사용하고 편의점에서 커피를 마시며 데이트 하는 20대의 풋풋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너를 사랑한 시간’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이와 함께 왠지 모를 친근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커플이 있다. 바로 피아니스트 박종훈(박종훈 분)과 원의 사촌누나 최미향(진경 분) 커플이 그 주인공. 종훈은 아저씨처럼 앞뒤로 손뼉을 치며 운동을 하다가, 미향은 화장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목욕탕을 가다가 특별한 첫만남을 가졌다.

처음부터 범상치 않았던 종훈-미향 커플은 종훈이 사인을 받으러 온 미향에게 번호를 전달하며 로맨틱한 커플의 진수를 보여주는가 싶더니, 이후 평범함이 가득 느껴지는 감자탕 집과 찜질방에서 데이트를 하며 왠지 모를 친숙한 향기를 폴폴 풍겨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창수(전재형 분)와 정미(이아린 분)의 좌충우돌 연애사도 빼놓을 수 없다. 고교 동창 사이인 창수와 정미는 결혼식 전 파혼을 하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더니, 우여곡절 끝에 결국 결혼에 골인해 깨가 마구 쏟아지는 달달한 신혼생활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가득 사고 있다.

이처럼 ‘너를 사랑한 시간’ 명품 조연 커플들은 각양각색의 에피소드로 각기 다른 매력의 연애 스토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비타민 커플들을 접한 네티즌은 “대복-은정 커플 너무 귀여워~ 나도 저렇게 꽁냥꽁냥 연애하고 싶다~“, “나만 종훈-미향 커플 좋나요? 종훈도 왠지 모르게 매력 넘쳐요~ 미향 언니가 왜 좋아하는지 알겠어요~”, “친구에서 부부로~ 창수-정미 커플 부럽다~”, “’너사시 커플’하면 당연히 하나 부모님 커플이지! 두 분 꼭 우리 부모님 보는 것 같다ㅋ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공감 로맨틱코미디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8일 토요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