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판타스틱 4’ 리부트는 왜? ... 최악의 시리즈 리부트로 기록될지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시리즈 리부트로 기존 관객마저 잃을 우려"
 

2005년 처음 등장한 ‘판타스틱 4’를 시리즈 리부트한 영화 2015 ‘판타스틱 4’가 그 베일을 벗었다. 최근 위플래쉬로 상한가 중인 ‘마일즈 텔러’로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영화 ‘판타스틱 4’는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된 후 변화된 운명을 갖게 된 새로운 히어로들의 이야기로, 현실적인 영웅들의 고뇌를 사실적으로 담아낸 히어로 무비로 사랑 받아 왔다. 그러나, 왜 주인공들을 일거에 교체하고 시리즈 리부트를 하게 된 것인지 이유가 확실치 않다. 다만, 기존의 주인공들의 몸값 상승(?) 때문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기는 하다. 
 

‘판타스틱 4’ 주요 장면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판타스틱 4’ 주요 장면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15 ‘판타스틱 4’는 이전 시리즈 주인공인 아인 그루퍼드(리드 리처드), 제시카 알바(수 스톰), 크리스 에반스(쟈니 스톰), 마이클 치클리스(벤 그림)를 대신해 ‘마일즈 텔러’, ‘케이트 마라’, ‘마이클 B. 조던’, ‘제이미 벨’이 역할을 맡았다.
 
이유가 어찌되었건 2015 ‘판타스틱 4’는 시리즈 리부트를 하려다, 시리즈를 접는 상황이 연출될 지도 모르겠다. 이미 해외에서도 혹평을 받은 바 있기도 했지만, 실제 영화를 보고 난 후에 그 실망감은 감당하기 힘들 정도.
 
영화 초반은 ‘미스터 판타스틱’(마일즈 텔러)이 신체의 변화를 겪기 전, 천재적인 지능으로 지식을 총동원하며 연구에 몰두하는 모습과 ‘더 씽’(제이미 벨)과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과정은 약간은 클래식한 느낌으로 기대감을 갖게 했으나, 그 기대감은 후반으로 갈수록 여지없이 무너진다. 
 
‘판타스틱 4’ 주요 장면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판타스틱 4’ 주요 장면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배트맨’, ‘엑스맨’ 등 지금까지 다양한 시리즈가 리부트 되어 성공을 거두어 왔지만, ‘판타스틱 4’는 가장 최악의 시리즈 리부트 영화로 기억될 우려를 남겼다.
 
영화 ‘판타스틱 4’는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판타스틱 4’ 메인 포스터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판타스틱 4’ 메인 포스터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