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송혜교, 매혹적인 컬러 스톤으로 가을의 여신 변신…‘안 해도 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송혜교 #제이에스티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블랙을 만나 시크하게 변신한 ‘느와 티아라(Noir Tiara)에 이어 올 가을 매혹적인 컬러 스톤이 돋보이는 엘라 크루나 (Ella cruna)와 시크한 선이 매력적인 스파치오 (Spazio)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송혜교의 맑고 투명한 눈빛에서 영감을 얻은 라 크루나(La Cruna)로 여성들의 마음에 순수한 로망을 심어주었었다면, FW 시즌 새롭게 출시한 엘라 크루나(Ella Cruna)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 삶을 개척하는 현대 여성의 정열적인 눈빛을 담아냈다. 특히 엘라 크루나를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뮤즈 송혜교는 바람에 극적으로 날리는 헤어와 오프 숄더 드레스와 함께 시선을 사로 잡는 포즈로 눈길을 끈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몽환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그윽하게 응시하는 뮤즈의 눈빛에서 감지되는 그녀의 열정은 그 어떤 떨림조차 감지할 수 없을 정도로 당당한 동시에 시선을 압도하게 하는 카리스마까지 지녔다. 이탈리아어로 ‘그녀’를 의미하는 엘라 크루나(Ella Cruna)는 마치 대지의 기운을 품은 듯 붉은 빛을 띄는 투어멀린 컬러 스톤과 그레이 컬러가 이루는 컬러 앙상블, 그리고 곡선과 메탈 면을 강조한 디자인이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제이에스티나는 FW 신제품으로 날렵한 선과 함께 모던함과 세련미로 카메라와 뮤즈 사이의 공간을 거침없이 가로지르는 Spazio (스파치오)를 출시한다. 스파치오는 제이에스티나의 영원한 뮤즈 프린세스 조반나와 그녀의 연인 보리스 국왕이 파티장에서 서로를 처음으로 마주한 날, 마치 섬광이 일 듯 찬란했던 그 순간의 찰나를 담아냈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이탈리아어로 '공간'을 뜻하는 Spazio (스파치오)는 빛의 찰나처럼 곧게 뻗은 선으로 여성의 라인을 더욱 가녀리게 빛내주면서 동시에 시크한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블랙의 수트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송혜교의 비주얼에서 스파치오의 강렬한 매력을 엿 볼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뮤즈 송혜교만이 가진 에티튜드와 눈빛을 담은 ‘엘라 크루나(Ella Cruna)’와 프린세스 스토리를 동시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파치오(Spazio)’ 제품은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혜교 이어링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이어링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네크리스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네크리스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이어링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이어링 / 제이에스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