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새 앨범 ‘라이언 하트’ 정오 공개…‘폭발적 반응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소녀시대 #SNSD

소녀시대의 새 앨범이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녀시대는 금일(18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정규 5집 타이틀곡 ‘Lion Heart’(라이언 하트)를 포함한 총 6곡의 음원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Lion Heart’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ion Heart’를 비롯해 소녀시대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만큼 전곡 음원도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 오늘(18일) 낮 12시에 이어 19일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You Think’ 등 6곡의 음원도 추가 공개해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소녀시대 / SM
소녀시대 / SM

또한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타이틀곡 ‘Lion Heart’ 뮤직비디오는 ‘Lion Heart’가 길들여지지 않은 남자를 ‘사자’에 비유해 ‘사자 같은 너의 마음을 길들이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인 만큼, 멤버들이 바람둥이 ‘라이언 하트’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여러 가지 해프닝을 빈티지 영화 느낌으로 촬영, 편집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초고속 팬텀 카메라 등의 특수 장비도 사용되어 더욱 멋진 영상미를 만날 수 있으며, 중독성 강한 복고 멜로디의 음악과 조화를 이룬 소녀시대의 새로운 퍼포먼스도 담겨 있어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소녀시대는 금일(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네이버의 스타 실시간 개인방송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구독을 통해 ‘소녀시대의 팔방미인(八放美人)’을 생방송하는 소녀시대 V WEEK를 기획, 이번 주는 이른 바 소녀시대 주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소녀시대의 팔방미인(八放美人)' 방송은 다재다능한 8명의 멤버들이 8번의 방송을 한다는 콘셉트로 진행, 8일 동안 네이버 V를 통해 새 앨범 활동은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늘 방송은 오후 3시, 오후 9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어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의 신곡 ‘Lion Heart’와 ‘You Think’의 첫 무대를 선사하며, 정규 5집은 19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