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 인사이드’ 박서준-이재준-서강준, 한효주 설레게 만든 ‘20대 우진들’… ‘훈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뷰티인사이드 #박서준 #이재준 #서강준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는 한효주를 설레게 만드는 20대의 훈훈한 우진들이 나란히 등장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여성 관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바로 영화 속 박서준, 이재준, 서강준 이들의 등장은 여성 관객들을 술렁이게 만들 예정이다.
 
먼저 충무로 차세대 대세 배우로 꼽히는 박서준은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바뀌는 ‘우진’ 중 ‘이수’(한효주)와 첫 데이트를 하는 캐릭터로 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서준이 연기한 ‘우진’ 역은 ‘이수’에게 반한 후 여러 차례의 시도 끝에 훈남의 비주얼로 깨어나 ‘이수’에게 첫 데이트를 신청하고 그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인물이다. 
 
드라마 ‘킬미, 힐미’ ‘마녀의 연애’ ‘따뜻한 말 한마디’ 등 매 작품마다 상대 여배우와의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서준이 한효주와 선보일 호흡에 영화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두 번째 기대주로 손꼽히는 이재준이 한효주의 10번째 남자 훈남 우진으로 변해 한효주와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진’ 역의 이재준은 처음으로 자신의 모습이 자고 일어나면 매일 바뀐다는 사실을 고백하고 난 뒤 ‘이수’와 처음으로 대면하는 인물을 맡아 보는 이들마저도 설레고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 
‘뷰티 인사이드’ 박서준-이재준-서강준 / NEW
‘뷰티 인사이드’ 박서준-이재준-서강준 / NEW
 
첫 스크린 주연을 맡은 영화 ‘야간비행’에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더러버’까지 연타석 남자 배우들과 브로맨스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 받은 이재준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여배우와의 생애 첫 연기 호흡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강준은 한효주의 마음을 녹이는 러블리 우진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드라마 ‘화정’ ‘가족끼리 왜이래’ ‘앙큼한 돌싱녀’를 통해 이미 안방극장의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서강준은 ‘이수’와의 다툼 후 화해를 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금 확인하는 ‘우진’을 연기한다. 
 
빠져들 것 같은 눈빛과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소유한 서강준은 ‘이수’ 역의 한효주와 호흡을 맞추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사,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특유의 미소로 스크린을 점령할 예정이다.
 
최고의 호평 속에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