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월드투어 대만 추가 공연 확정… ‘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빅뱅 #BIGBANG
 
빅뱅(BIGBANG)이 월드투어 대만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20일 오후 3시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BIGBANG)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빅뱅(BIGBANG)은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진행하는 가운데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9월 24일 추가 공연을 확정 짓고 더 많은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갖게 됐다.
 
최근 호주 시드니 공연을 순식간에 매진시키며 추가 공연을 확정한 데 이어 또 다시 대만에서도 추가 공연이 결정되면서 월드투어를 통해 빅뱅(BIGBANG)을 만나고 싶어하는 글로벌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이에 따른 빅뱅(BIGBANG)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빅뱅(BIGBANG) 월드투어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빅뱅(BIGBANG) 월드투어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대만 추가 공연은 오는 29일 오전 11시(현지시각) 티켓 예매가 오픈한다. 이에 앞서 마카오 공연 티켓 역시 28일 오전 10시(현지시각) 오픈될 예정이라 현지팬들의 예매전쟁이 다시 한번 뜨겁게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 4월 서울에서 시작한 빅뱅(BIGBANG) 월드투어는 광저우, 베이징, 홍콩,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등에서 공연을 이어왔으며 매 공연 매진 릴레이를 기록,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빅뱅(BIGBANG) 월드투어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빅뱅(BIGBANG) 월드투어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8월 신곡 활동과 함께 월드투어를 병행 중인 빅뱅(BIGBANG)은 오는 25일 중국 항저우에서 투어를 이어나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호주, 멕시코 등 다양한 지역에서 140만명 이상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빅뱅(BIGBANG)의 8월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가온차트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 인기 롱런 중이다. 빅뱅(BIGBANG)은 20일 공개된 34주차(08.09~08.15)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 스트리밍차트, 앨범차트에서1위를 차지, 총 3관왕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