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인있어요’ 이규한, ‘4차원 긍정 매력’으로 웃음 선사해… ‘인간 비타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애인있어요 #이규한 #박한별
 
어제(23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유쾌한 변호사 백석(이규한 분)이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자신의 명함을 돌리기 위해 거리로 나선 백석은 슬리퍼에 추리닝, 방금 자다 깬 듯한 덥수룩한 머리로 변호사답지 않은 현실 백수 포스를 풍겨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폭소를 이끌어냈다.
 
이어 자동차에 명함을 돌리다 해강(김현주 분)이 타고 있는 차 앞에 우뚝 멈춰선 백석은 창문에 얼굴을 밀착한 채 혓바닥의 색을 확인하는 등 엽기적인 표정을 지어 보여 안에 있던 해강을 당황시켰다.
 
또한 기억을 수정하고 싶다는 고아원 동생 설리(박한별 분)의 말에 “오블리 비아테”라며 마법의 주문을 읊어주는 것은 물론,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는 훈남 오빠 매력을 보이기도 했다.
‘애인있어요’ 이규한 / SBS ‘애인있어요’ 화면캡처
‘애인있어요’ 이규한 / SBS ‘애인있어요’ 화면캡처
 
어떠한 상황이든 웃음을 잃지 않는 초특급 긍정왕 백석을 싱크로율 100% 완벽 소화해내고 있는 이규한의 명품 연기력에 많은 시청자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은 보는 사람마저 흐뭇해지게 하는 마력이 있는 듯’, ‘백석 너무 귀여워 내 스타일’, ‘규한오빠 캐릭터 너무 매력 있어’, ‘다음 주가 더 기대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극의 비타민으로 활약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