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민기-인피니트(INFINITE) 엘, 비슷한 두 남자의 부자 케미…‘잘 어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조민기 #인피니트 #INFINITE #엘
 
배우 조민기와 인피니트 엘의 부자 같은 면모가 화제다.
 
배우 조민기와 인피니트 엘. 공통점이 없어 보이는 이 둘의 공통점은 바로 ‘사진’. 둘 다 사진 에세이집을 출간한 이력이 있다는 것도 비슷하다. 엘은 현역 아이돌 최초로 사진집을 냈으며, 조민기는 쿠바 여행에서 찍은 사진과 에세이를 책에 담았다.
 
‘포토그래퍼가 된 셀러브리티’라는 주제로 진행된 ‘더 셀러브리티’와의 인터뷰를 위해 조민기가 운영하고 있는 스튜디오에 엘이 방문했다. 엘은 배우 조민기를 ‘민기 쌤’이라고 부르며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셀카를 찍어 SNS에 업로드 하는 등 스승과 제자 혹은 아빠와 아들 같은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조민기-인피니트(INFINITE) 엘 / 더 셀러브리티
조민기-인피니트(INFINITE) 엘 / 더 셀러브리티
 
엘은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고등학교 다닐 때 돈이 없어서 열심히 아르바이트 해서 카메라를 장만한 이후 8년 째 사진이 취미”라며 “원래 성격이 매우 급한 편인데 사진을 찍으면서 마음이 많이 차분해졌다. 그리고 기다릴 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 애정을 가지고 찍는 피사체에 대한 질문에는 “당연히 인피니트”라며 “내가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게 하루 이틀이 아니라 이제 포기한 건지 아니면 내가 찍어준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카메라를 들이대면 다들 자연스레 포즈를 취해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피니트(INFINITE) 엘 / 더 셀러브리티
인피니트(INFINITE) 엘 / 더 셀러브리티
 
배우 조민기는 “연예인들이 카메라 앞에만 서다 보니 자기 자신을 똑바로 보지 못할 때가 많은데, 사진을 찍다 보면 렌즈 뒤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얘기하게 된다. 보이는 거에만 집중하지 말고 세상을 볼 줄도 알아야 한다. 내가 배우들에게 사진 찍는 걸 권장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며 사진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밝혔다.
 
조민기는 이 인터뷰 직후 엘과 함께 찍은 셀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며 ‘사진 잘 찍고 무엇보다 너무 건강한 마음의 엘과의 인터뷰’라는 코멘트를 달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조민기와 엘의 취미인 ‘사진’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민기 / 더 셀러브리티
조민기 / 더 셀러브리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