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S501 허영생, 첫 팬미팅 앞두고 ‘연습 사진’ 공개…‘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S501 #허영생

SS501 허영생의 팬미팅 연습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29일(토) 성신여대 미아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전역 후 첫 팬미팅 ‘0829:HELLO AGAIN’을 앞둔 허영생이 팬미팅 연습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어제(25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연습실 사진을 공개한 허영생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을 위해 막바지 연습에 몰두, 댄서들과 함께 안무 연습에 매진하며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허영생 / CI ENT
허영생 / CI ENT

특히 이번 팬미팅은 허영생이 전역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지난 4일(화) 티켓 오픈 당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해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허영생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알찬 코너들과 특별한 라이브 무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팬미팅 이후 오는 9월 5일(토)에는 일본 도쿄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해 많은 해외 팬들과도 오랜만에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할 계획이다.
 
허영생의 팬미팅 연습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영생오빠 만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중!! 너무 기대돼요~”, “사진만으로도 매력 폭발!! 빨리 무대 보고 싶어요ㅠㅠ”, “이렇게 잘생겨도 되나요? 반칙 아닌가요? 미모 폭발!”, “빨리 토요일 돼서 영생오빠 팬미팅 가고 싶어요~!” 등의 기대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연습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SS501 허영생은 오는 29일(토) 성신여대 미아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 ‘0829:HELLO AGAIN’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