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난 며느리’ 류수영, 씨스타(SISTAR) 다솜의 ‘키다리 아저씨’ 변신… ‘심쿵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별난며느리 #류수영 #다솜
 
KBS2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연출 이덕건, 박만영/극본 문선희, 유남경) 류수영이 다솜과의 본격적인 로맨스 돌입을 예고했다. 다솜의 ‘키다리 아저씨’를 자처하는 모습으로 안방에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 악몽 같았던 첫만남을 딛고 연인으로 발전해 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 25일(화) 방송된 ‘별난 며느리’ 4회에서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인영(다솜 분)을 신경쓰기 시작하는 명석(류수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종갓집 며느리 체험’ 방송 이후, 인터넷을 가득 채운 악플에도 개의치 않고 더욱 고군분투하는 인영의 모습에 짠한 마음을 느낀 명석은 인영을 대신해 닭 잡기에 나서는가 하면, 식사자리에서 은근슬쩍 편을 들어주는 등 조금씩 인영을 향한 호감을 내비쳤다. 
 
또한, 극 말미에 하지(백옥담 분)의 계략으로 춘자(고두심 분)와 자신을 욕하는 내용의 술주정 영상이 유포돼 인영이 곤경에 처하자 직접 나서 영상 원본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하지에게 “다음에 또 오인영씨한테 이런 짓 벌였다가는 그땐 내가 용서 안 해”라고 날 선 경고를 날려 안방에 감동을 선사하기도.
‘별난 며느리’ 류수영-씨스타(SISTAR) 다솜 / KBS 2TV ‘별난 며느리’ 화면캡처
‘별난 며느리’ 류수영-씨스타(SISTAR) 다솜 / KBS 2TV ‘별난 며느리’ 화면캡처
 
이와 함께, 류수영이 연기하는 차명석의 사춘기 소년과 같은 귀여운 사랑표현법도 더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번 인영이 위기에 처할 때 마다 ‘키다리 아저씨’ 역을 자처하면서도, 정작 인영의 앞에서는 관심도 없다는 듯 새침한 모습으로 일관해 웃음을 자아내는 것. 
 
특히, 류수영은 평생 ‘숫자’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왔던 명석이 사랑의 감정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고 순수하게 그려내고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얼음왕자 차교수님, 드디어 사랑에 눈을 뜨는 건가요", "명석찡, 철벽남인 줄 알아더니 츤데레남이었네. 완전 매력터짐", "류수영씨 이런 귀여운 연기도 잘 어울리는 배우였는지 새삼 깨닫게 되네요.", “앞으로 ‘명석-인영’ 커플의 꽁냥케미 자주 볼 수 있겠죠?” 등 달콤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류수영을 향해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한편,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 ‘별난 며느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