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9월 정규앨범 들고 컴백한다…‘막바지 작업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씨엔블루 #CNBLUE

밴드 씨엔블루(CNBLUE)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24일 뉴스1은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 말을 빌려 “씨엔블루가 9월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 중이며, 정용화의 자작곡이 타이틀로 결정됐다. 디스코 느낌을 가미해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 록”이라고 전했다.

씨엔블루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씨엔블루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국내 미니앨범 ‘캔트스톱(Can't Stop)’ 이후 1년 7개월 만에 발매되는 앨범이다. 이 앨범에는 정용화를 비롯해 이종현 등 다른 멤버들의 자작곡도 함께 수록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그간 씨엔블루는 개인활동에 주력했다. 정용화는 첫 번째 솔로앨범 ‘어느 멋진날’ 발매 이후 솔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다. 이종현은 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KBS ‘두근두근 인도’,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이정신은 ‘고맙다, 아들아’를 통해 연기자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으며, 강민혁은 MBC ‘나 혼자 산다’,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하며 예능계 샛별로 떠오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