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난 며느리’ 씨스타(SISTAR) 다솜-류수영, 고두심 피해 ‘비밀 로맨스’ 꽃 피워… ‘셀렘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별난며느리 #다솜 #류수영
 
8월 25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연출 이덕건 박만영/제작 래몽래인) 4회에서는 양춘자(고두심 분)의 눈을 피하려다 더욱 가까워지는 오인영(다솜 분)과 차명석(류수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변화가 드러나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이날 오인영은 양춘자의 분노를 사 종갓집에서 내쫓길 위기에 처했다. 오인영을 보호해주려다 차명석이 팔을 다치게 된 사실을 양춘자가 알게 된 것. 하지만 차명석의 도움으로 오인영은 다시 방송을 계속할 수 있게 됐고, 양춘자는 오인영에게 촬영시간 외에는 차명석의 근처에 얼씬도 하지 말라는 조건을 걸었다.
 
이에 오인영은 양춘자의 눈치를 보며 차명석을 피해 다녔지만, 오히려 서로가 가까워질 기회만 생겨났다. 차명석은 자신만 보면 도망을 치는 오인영이 의아해 말을 걸어왔고, 양춘자 몰래 창고에 숨어들게 됐다. 단 둘이 남게 된 공간에서 두 사람은 스킨십과 진솔한 대화로 묘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별난 며느리’ 류수영-씨스타(SISTAR)다솜-고두심 / KBS 2TV ‘별난 며느리’ 화면캡처
‘별난 며느리’ 류수영-씨스타(SISTAR)다솜-고두심 / KBS 2TV ‘별난 며느리’ 화면캡처
 
이후에도 두 사람의 비밀 만남은 계속됐다. 오인영은 자신의 오해를 풀어준 차명석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그의 방에 찾아갔고, 때마침 찾아온 양춘자로 인해 한 이불 속에 몸을 숨기게 됐다. 양춘자의 감시 속에 발생하는 의도치 않은 비밀 만남이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설레는 로맨스를 피어나게 만들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오인영과 차명석의 관계변화는 ‘별난 며느리’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두 캐릭터를 연기하는 다솜과 류수영의 찰떡 호흡은 이러한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다솜과 류수영은 망가지는 코믹연기부터 두근거리는 설렘을 만드는 로맨스연기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극을 이끌고 있다. 붙기만 해도 케미가 사는 두 사람의 활약과 더불어, 웃음과 공감은 물론 로맨스의 설렘까지 갖추게 될 ‘별난 며느리’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의 한판 승부를 담아 낸 홈코믹명랑극이다. ‘별난 며느리’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