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팔이’ 주원-김태희, 따스한 눈빛 이은 달콤한 입맞춤까지…‘로맨스 급물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용팔이 #주원 #김태희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주원과 김태희가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공개된 ‘용팔이’ 스틸사진에는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따뜻한 시선을 나누는 데 이어,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기며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 멜로 라인을 짐작케 한다.
 
생명이 경각에 달린 위기 상황을 함께 넘기며 누구 보다 돈독해진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이미 옥상 데이트를 즐기며 핑크빛 무드를 형성한 가운데, 27일 방송되는 8회에선 이 같은 분위기가 더욱 진전될 예정이다.
‘용팔이’ 주원-김태희 / HB ENT
‘용팔이’ 주원-김태희 / HB ENT
 
특히 이날 방송에선 3년간 식물인간 상태로 지내왔던 여진(김태희)이 자신을 멈춰버린 시간 속에 살게 만든 과거의 충격적 사건과 다시 대면하는데, 이 과정에서 태현(주원)이 큰 힘이 되어주며 두 사람의 관계는 이전 보다 더욱 가까워지게 된다.
 
최근 청파동에 위치한 한 성당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키스신 촬영은 극중 태현과 여진 두 사람의 가까워진 관계처럼 온기 가득한 분위기 속에 이뤄졌다. 서로에 대한 살뜰한 배려심은 물론 프로 의식까지 갖춘 주원, 김태희 두 배우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하고도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드러내며 아름다운 장면을 완성할 수 있었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로, 2015년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