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인있어요’ 김현주, ‘마성의 흡입력’으로 시선 사로잡아… ‘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애인있어요 #김현주 #도해강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를 통해 처음으로 1인 2역 연기에 도전한 김현주(도해강 역)가 회를 거듭할수록 쫄깃한 열연으로 드라마를 진두지휘하는 것.
 
지난 주 방송에서 해강(김현주 분)은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고 그의 칫솔로 변기를 닦거나 변깃물로 물병을 채워넣는 등 깨알같은 복수로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해강은 진언(지진희 분)이 설리(박한별 분)와 함께 있는 모습을 몰래 지켜보며 눈물을 흘려 애잔함마저 자아냈다.
 
특히 해강이 진언을 향해 이혼 서류를 집어던지며 울분을 토하는 장면은 짜릿함을 안기기에 충분했다는 반응. 무엇보다 극과 극의 상황에 놓여있는 도해강과 독고용기의 스토리는 김현주의 찰진 연기력으로 더욱 몰입도를 상승시키고 있기에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하고 있다. 
‘애인있어요’ 김현주-박한별-지진희 / SBS ‘애인있어요’ 화면캡처
‘애인있어요’ 김현주-박한별-지진희 / SBS ‘애인있어요’ 화면캡처
 
방송직후 시청자들은 “울다가 웃다가 정신없이 보게 되는 마성의 김현주”, “해강이 울 때 나도 모르게 같이 울게 되버림...같은 여자로써 정말 공감된다”, “김현주, 1인 2역 연기 볼수록 소오름”, “역시 믿고보는 배우, 눈이 호강하는 연기다”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지난 4회 방송에서는 용기가 만삭의 몸에도 불구하고 남자친구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혀내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흥미진진함을 극대화시켰다.
 
가슴 찡하게 끌리는 여자, 도해강과 독고용기로 열연중인 김현주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