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하지원, 하와이 파파라치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하지원의 파파라치 컨셉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출국한 하지원은 현지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며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은 화보 촬영 도중 하와이의 뜨거운 햇살을 피해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녀는 짙은 블루 컬러의 실크 소재 블라우스와 통 넓은 와이드 팬츠로 심플하고 모던한 복고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해 포인트가 살아있는 스타일링을 완성, 그녀만의 복고패션을 한층 더 우아하게 빛냈다.
하지원/ 루이까또즈
하지원/ 루이까또즈
 
하지원이 착용한 가방은 루이까또즈 제품으로 구조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소재 역시 빅사피아노 소가죽으로, 기존 사피아노보다 복원력이 좋고 스크래치에 강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이 유연하게 결합되어 일상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하지원은 최근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매회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하지원/ 루이까또즈
하지원/ 루이까또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