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반려견과 함께한 ‘아이더’ TV CF 촬영 현장 공개…‘새로운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이민호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이민호가 반려견과 함께한 2015 FW 아이더 TV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아이더는 등산은 물론 스포츠와 레저, 여행, 일상에서도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TV CF 테마를 “2015 아이더 로드 트립”으로 정했다.
이민호 / 아이더
이민호 / 아이더
 
이민호가 가을,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반려견과 함께 즐겁고 행복하게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한 것.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민호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호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애슬레저 아웃도어를 착용하고 능숙하게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민호는 서핑과 스키 등의 레포츠를 수준급으로 즐기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민호 / 아이더
이민호 / 아이더

이민호는 촬영하는 내내 반려견과 함께 즐겁게 장난치며 아이처럼 즐거워했다. 반려견과 함께 샌드위치를 나눠먹고 셀카를 찍는가 하면 무게가 거의 20Kg 가까이 나가는 반려견을 어깨에 짊어지고 해맑게 웃는 모습도 선보였다. 즐겁게 장난치는 와중에도 아웃도어 모델답게 전문가다운 포즈를 취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초코’라는 미니핀을 키우고 있는 이민호는 촬영 내내 광고에 모델로 출연하는 반려견과 깊은 교감을 나누며 촬영을 잘 리드했다고 한다. 모델로 출연한 반려견은 ‘골든리트리버’로 온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종이지만 특히 많은 스텝과 모델 중에서도 이민호를 가장 좋아했다고.
 
아이더가 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애슬레저룩과 이민호의 천진난만한 매력을 볼 수 있는 "2015 아이더 로드 트립" TV CF는 9월 중순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민호 / 아이더
이민호 / 아이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