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업텐션(UP10TION) 환희,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선배와 닮은 외모…‘어머나’ (업텐션 쇼케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업텐션 #UP10TION
 
9월 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 콘서트홀에서 열린 업텐션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 쇼케이스에 업텐션(UP10TION) 환희가 참석했다.
 
업텐션(UP10TION) 환희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업텐션(UP10TION) 환희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업텐션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 쇼케이스에 참석한 업텐션(UP10TION) 환희가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의 그룹명에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기분을 한껏 끌어올리며 가요계 최정상으로 올라갈 10명의 소년들에게 주목하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일급비밀’은 첫 데뷔 앨범인 만큼 업텐션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잘 드러나는 리드미컬한 6가지의 수록 곡들로 이루어져있으며, 특히 타이틀곡 ‘위험해’는 강렬한 사운드 팝 댄스곡으로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사랑하는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위험한 모든 것에 경고한다는 남자의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한편 신곡 ‘위험해’를 발표한 업텐션(UP10TION)은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