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지원, “사랑 주는 것도, 받는 것도 좋아”…‘언제나 사랑스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하지원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을 마친 배우 하지원. 그녀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하와이에서 만났다.
 
이번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촬영은 따뜻한 하와의의 햇살 아래 진행됐다. 그녀는 작품이 끝나면 습관적으로 하와이를 방문한다고. 하지원은 하와이의 화창한 햇살, 유쾌한 사람들,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자신을 행복하게 한다고 말했다.
 
그 행복이 다음 스텝을 밟게 하는 원동력이 된다는 그녀는 ‘활력 넘치는 와이키키 해변도 좋지만, 전 여유롭고 조용한 카일루아 해변을 더 좋아해요’라고 전했다.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을 통해 좀 더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녀는 ‘저는 사랑을 주는 것도 받는 것도 좋아하죠. 그러기 위해선 스스로를 더 많이 사랑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다음 작품에선 더욱 사랑스러워진 저를 만나실 수 있지 않을까요?’라고 말하며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하지원은 영화 ‘목숨 건 연애’ 촬영 중으로 연쇄 살인마를 쫓는 의욕 넘치는 추리 소설 작가 제인 으로 변신한다. ‘목숨 건 연애’는 연쇄 살인 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오싹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아름다운 하와이의 자연을 닮은 배우 하지원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하지원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