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위너(WINNER) 김진우 생일 축하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위너 #WINNER #김진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9월 26일 생일을 맞이한 위너 김진우의 생일을 축하했다.
 
26일(토) 0시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KIM JINWOO’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생일의 주인공인 김진우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미지에서 김진우는 면바지와 녹색 스웨터를 입고 교실에 앉아 차분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내는 '미소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위너(WINNER) 김진우 / YG
위너(WINNER) 김진우 / YG
 
 
한편 김진우가 속한 위너는 지난 6일 일본 시가 비와코 홀을 시작으로, 9일 도쿄 나카노 선프라자, 12일 미야기, 20일 히로시마, 21일 후쿠오카, 23일 코베까지 일본 첫 홀 투어 콘서트 ‘WINNER JAPAN TOUR 2015’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오는 27일부터는 카나가와, 10월 9일 아이치, 12일 오사카, 25일 홋카이도 등 총 10개 도시에서 17회의 공연을 이어간다. 31일에는 스페셜 라이브 이벤트 ‘WINNER SPECIAL LIVE IN OKINAWA’도 진행한다.
 
최근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인스타그램에 ‘WINNER Miss them?’ 이라는 이미지가 게재되자 팬들이 위너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