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데이’ 정소민-인피니트(INFINITE) 성열, 긴급 상황 속 ‘팽팽한 신경전’ 포착… ‘긴장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디데이 #인피니트 #성열 #정소민
 
오늘(2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측은 정똘미(정소민 분)와 안대길(성열 분)이 불 꺼진 응급실에서 날 선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3회에서 서울 대지진이 일어나고 사람들을 어떻게든 살리기 위해 재난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해성(김영광 분)과 똘미, 지나(윤주희 분)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이 가운데 해성이 환자들을 치료하던 한강 미래 병원이 지진의 여파로 처참하게 무너지며 긴장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똘미는 극도의 불안함과 초조가 드러나는 대길과 달리 침착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극과 극으로 대립을 이루는 두 사람의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디데이’ 정소민-인피니트(INFINITE) 성열 / JTBC ‘디데이’
‘디데이’ 정소민-인피니트(INFINITE) 성열 / JTBC ‘디데이’
 
대길의 새하얀 의사 가운과 얼굴에 피가 튀어 있어 두 사람이 응급상황에 닥쳤음을 짐작케 하는데, 걱정과 당혹으로 휩싸인 대길과 달리 똘미는 그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고 침착하게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이어 똘미와 대길이 날 선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똘미는 앞서 보여줬던 어리바리한 모습과는 달리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대길을 휘어잡고 있다. 그는 대길을 코너로 몰아넣고 분노가 담긴 삿대질과 함께 충고를 건네고 있다.
 
이에 대길은 불쾌한 듯 고개를 삐딱하게 돌리곤 똘미와 팽팽한 눈싸움을 벌이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둘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본 장면은 8월 11일 ‘디데이’ 이천 실내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소민과 성열은 쉬는 시간 내내 연기 연습을 펼치며 호흡을 맞췄다. 촌각을 다투는 응급상황을 그리는 동시에 티격태격 앙숙 관계의 시작을 알리는 장면으로, 두 사람은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기 위해 연기 연습에 몰두했다. 특히 정소민과 성열은 연습도 실전처럼 리얼하게 호흡을 맞췄고, 이에 스태프들은 촬영이 시작된 줄 알았다는 후문.
 
‘디데이’ 제작진은 “지금까지는 재난을 보여주기 위한 전초전이었다고 하면 앞으로는 재난 이후 현실을 담은 장면들이 계속해서 펼쳐질 예정이다. 앞으로 어떤 현실적인 내용들이 ‘디데이’에 담길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26일) 저녁 8시 30분 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