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데뷔 앨범 타이틀곡 '리듬 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콘 #iKON
 
아이콘(iKON)의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데뷔 하프 앨범 타이틀곡 '리듬 타'의 공개 임박을 알리는 포스터가 선보였다.
 
28일 정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iKON DEBUT HALF ALBUM’이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에는 각자의 이름과 번호가 새겨진 붉은색 농구저지를 입은 아이콘(iKON) 7명 멤버의 뒷모습과 함께 이번 하프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리듬 타(RHYTHM TA)'의 제목, 또 온라인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0월 1일 0시에 공개된다는 정보가 담겼다. 
아이콘(iKON) / YG
아이콘(iKON) / YG
 
특히 이번 포스터는 마치 경기 시작 전 팽팽한 긴장감과 파이팅이 느껴지는 농구팀처럼, '하프 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를 앞둔 아이콘(iKON) 멤버들의 기대에 찬 긴장감을 잘 표현해내고 있어 시선을 붙잡는다.
 
앞서 아이콘(iKON)은 24일 이번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 에 수록되는 6곡의 트랙리스트를 모두 발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리듬 타'와 '에어플레인'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B.I와 BOBBY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구준회 역시 타이틀곡 중 하나인 ‘리듬 타’에서 공동작곡에 참여한 것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아이콘(iKON)의 하프앨범은 10월 1일 0시 온라인, 10월 5일 오프라인에 공개되는 가운데 이에 앞서 아이콘(iKON)은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한다.
 
30일(수) 오후9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아이콘(iKON)의 미니 스포츠 경기 ‘WELCOME BACK WITH NAVER V’ 의 출정식인 ‘OPENING CEREMONY’를 개최한다. 아이콘(iKON)은 이날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하프 앨범과 콘서트 소개 및 앞으로 어떤 게임을 선보일 지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같은 날, 같은 시간 ‘iKON'의 문구가 새겨진 커다란 랩핑버스 ‘KONBUS’에 데뷔를 앞둔 아이콘(iKON)에게 팬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보내는 ‘KONBUS SIGNING DAY’이벤트도 개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초청된 팬들에게는 ‘WELCOME BACK’에 수록되는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최초로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5일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을 발표하고 실시간, 일간,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린 아이콘(iKON)은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통해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려 온 팬들과 드디어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