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신민아, 연애하니 더 예뻐진 ‘가을 여신’…‘김우빈 보고 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신민아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가진 Beautiful moment 캠페인을 매년 펼치고 있는 ‘스톤헨지’가 가을 감성이 가득한 새 가을 광고컷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스톤헨지 가을 광고 역시 런칭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Beautiful Moment 캠페인에 이어 ‘Sense of Taste’ 를 부제로, 한 해중 가장 감성적인 가을의 일상 속에서 여성들이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폭신한 카펫에 누워 특유의 수줍은 듯 행복한 미소와 함께 부드러운 가을 여신 느낌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는 따뜻한 톤의 베이지 컬러 캐시미어에 스톤헨지 뉴 스완윙즈 프론트백으로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우아한 느낌이 드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새로 출시된 스완윙즈 프론트백은 백조의 날개를 모티브로 섬세하게 세팅됐다.
 
특히 피어리스를 달리함에 따라 심플한 스타일과 체인을 길게 떨어트려 보다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뉴 스완윙즈 컬렉션과 함께 출시된 SHe 컬렉션 또한, 프론트백 드롭 형태로 출시되어 두 가지연출이 가능하다. SHe 컬렉션은 STONEHENgE의 S와 H 모티브로 2038 여성들을 위해 모던한 감성을 재해석했다.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 / 스톤헨지

새 광고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분위기 여신이네”, “일상이 화보네”, “신민아 연애하더니 더 예뻐졌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신민아는 오는 11월, KBS2 월화드라마 “오 마이 갓” 에서 소지섭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 / 스톤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