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최지우 ‘이혼공증’ 사실 알게 돼… ‘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두번째스무살 #최지우 #이상윤
 
tvN ‘두번째 스무살’ 12화에서 이상윤이 최지우의 이혼 공증 사실을 알게 되며 일명 ‘사이다 드라마’다운 쾌속 전개를 이어 나간다.
 
오늘 3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 12화에서 차현석(이상윤 분)이 드디어 하노라(최지우 분)가 남편 김우철(최원영 분)과 이혼 공증을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그 동안 꾹꾹 눌러왔던 노라에 대한 감정 앞에 더 솔직해진다. 
 
지난 2일(금) 방송한 11화에서는 노라 역시 현석을 보고 두근거림을 느끼기 시작하며 노라와 현석이 언제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날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시청률 5.7%, 최고시청률 7.2%를 기록하고, 첫 방송이후 11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가구 / 전국 기준)
 
12화에서 현석은 이진(박효주 분)을 통해 우철이 오래 전부터 아내와 실질적 이혼 상태였다는 내용을 전해 듣고는 큰 충격에 빠진다. 그 동안 현석은 노라가 남편 우철에 대한 애정으로 남편에게 시한부라는 말도 못하고, 대학에 다니는 것도 숨기려 했다고 오해한 상황.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최지우 / CJ E&M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최지우 / CJ E&M
 
현석은 노라가 오래 전부터 우철과 이혼공증을 진행해오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 동안 노라의 대학생활을 반대하고 등록금도 지원해주지 않아 아르바이트까지 하게 만든 우철에 더욱 분노하게 된다.
 
현석은 이날 “노라가 자기를 얼마나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는지 떠올렸으면 좋겠다. 그냥 잘해줄 걸 그랬다. 오빠처럼. 옛 친구로 잘해주기만 할걸. 어디 하소연하고 기댈 데 하나 없는 애한테 의지할 사람이 돼줄걸 그랬어”라고 자책하며 노라에 대해 한층 깊어진 마음을 드러낼 예정.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 CJ E&M
‘두번째 스무살’ 이상윤 / CJ E&M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12화에서는 노라의 할머니가 운영하던 떡볶이 가게 ‘할미꽃 떡뽀끼’와 현석 사이에 숨겨져 있는 사연도 밝혀지며 현석의 츤데레 매력이 정점을 찍는다”며 “’사이다 드라마’라는 시청자들의 호평에 걸맞게, 이번 12화에서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던 노라와 현석의 속사정들이 속 시원히 밝혀지며 차노라의 커플의 로맨스가 한층 더 애틋하게 그려진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노라의 이혼공증 사실을 알게 된 현석이 고등학교 시절 노라에게 미처 하지 못했던 고백까지 하게 될지, 차노라 커플 로맨스의 향방에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청춘 응답 프로젝트 ‘두번째 스무살’ 12화는 3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