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 코리아6’ 유세윤, 유아인 영화 ‘베테랑’에 이어 ‘사도’ 패러디…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유세윤 #유아인 #사도 #SNL코리아6
 
유세윤이 영화 ‘베테랑’에 이어 ‘사도’의 유아인을 패러디하며 폭소를 안긴다.
 
오늘(3일, 토) 밤 9시 45분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6’에서는 최근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사도’를 패러디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패러디 포스터에서는 영화에서 영조 역을 맡은 송강호 대신 신동엽의 얼굴이, 사도세자 역의 유아인 대신 유세윤의 얼굴이 자리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유세윤은 앞서 ‘SNL코리아6’에서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안하무인 재벌 3세 캐릭터를 패러디하며 큰 웃음을 준 바 있어, 이번 패러디를 통해 ‘유아인 패러디 전문’ 개그맨으로 거듭날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SNL코리아6’ 유세윤-신동엽 / CJ E&M
‘SNL코리아6’ 유세윤-신동엽 / CJ E&M
 
‘SNL코리아6’ YB 편을 연출하는 tvN 권성욱 PD는 “신동엽과 유세윤의 비장한 연기가 오히려 폭소를 유발하는, 생방송의 묘미가 살아 있는 콩트가 될 것이다. 특히 이날 방송의 호스트인 YB의 윤도현도 깜짝 등장해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방송은 YB가 스무살 청춘들의 멘토로 변신해 신동엽과 색다른 음악코미디를 선보이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록밴드의 카리스마를 잃지 않는 코믹 연기를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알찬 재미들로 가득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3일(토) 밤 9시 45분 YB 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