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청아, 떠오르는 ‘러블리’ 그녀가 추천하는 패션…‘정답은 원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청아
 
부쩍 차가워진 가을 날씨에 가을부터 초겨울 맞이 옷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스타일링에 유독 고민이 많이지는 이때 하나의 아이템으로 가볍고 멋스럽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원피스 아이템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이에 이청아의 클리지 화보를 통해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한 여성으로 변신시켜줄 원피스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심플한 화이트 컬러 원피스로 청순룩 연출하기
 
청순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선택하자. 화사한 느낌을 자아내는 화이트 컬러의 클리지 원피스는 세련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에 더해 원피스 밑단과 윗 라인에 가미된 수술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배가시킨다.
이청아 / 클리지
이청아 / 클리지
 
이때 밝은톤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청아한 느낌이 고조된다. 원피스와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의 시계는 스톤 세팅으로 여성스러운 엣지를 더해줄 것. 또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슬립온을 패션 양말과 매치하면 소녀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 패턴 원피스로 상큼 발랄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이트 컬러 원피스가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유니크한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가 제격이다. 화보 속 이청아는 귀여운 모양의 패턴이 돋보이는 클리지 원피스로 활동적이면서 경쾌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때 핑크 컬러의 코트를 함께 걸쳐 감각적이면서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청아 / 클리지
이청아 / 클리지
 
이청아처럼 패턴 원피스를 선택한 여성들은 모노톤의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면 더욱 센스있는 패턴 원피스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블랙 컬러의 선글라스는 패셔너블한 멋을 고조시켜 시크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베이지 컬러의 백을 함께 코디한다면 한층 더 귀여운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클리지 관계자는 “원피스는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여성들의 인기 아이템이자 필수 아이템이다”며 “이청아가 화보 속 선보인 것처럼 원피스에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인 느낌이 한층 배가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