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장희진, 침대 위 매혹적인 눈빛 스틸컷 공개…‘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마을_아치아라의비밀 #장희진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장희진의 매혹적인 스틸 컷이 공개됐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에서 김혜진 역으로 분한 장희진. 비밀도, 사연도 많은 인물답게 침대 위에서 이불로 몸을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녀에게선 매혹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육감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외모와 처연한 느낌이 공존하는 미술학원 교사 김혜진. 아치아라 최고의 권력가인 서창권(정성모)의 내연녀였던 그녀는 어느 날 마을에서 홀연히 종적을 감춰버린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제가 등장하는 씬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지만, 한 씬만 등장해도 임팩트가 굉장히 강하다”는 장희진의 설명처럼 존재 자체가 비밀스럽고 신비로운 캐릭터인 것.

장희진 / SBS
장희진 / SBS
 
“대본을 본 순간 힘들어서 쉴까 했던 생각이 바로 사라졌다”고 말할 정도로 혜진에게 마음을 사로잡혔다는 장희진. 전체 이야기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휘한다는 것도 좋았지만, 기존에 맡았던 역할들과 전혀 상반된 캐릭터기에 ‘밤을 걷는 선비’ 이후 쉬지 않고 연이어 작품을 선택하게 된 것이라고.
 
그간 주로 혼자 감정을 주는 짝사랑 역할이 많았다는 장희진은 “혜진이는 상대편과 감정도 많이 주고받고 여태껏 제가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김혜진 역을 통해 ‘장희진이 이런 면도 있었구나!’ 할 정도로 저 같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겠다”는 다부진 각오도 전했다.
 
제작진은 “김혜진은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킬 것이다. 한 마디로 자꾸만 알고 싶어지는 인물이다.”라며 “잠깐의 등장으로도 극 전체를 아우르기 위해 장희진 또한 굉장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감독님과 수없이 많은 대화를 거듭하며 연구했기 때문에 첫 방송부터 장희진의 새로운 매력에 많이 놀라시게 될 것.”이라고 밝혀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기대를 높였다.
 
과연 혜진은 아치아라에서 어떤 일이 있었기에 홀연히 종적을 감추어 버린 걸까. 조금씩 베일이 벗겨질수록 호기심을 더해가는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은 오랫동안 마을에 암매장되어있던 시체가 발견되며 마을의 숨겨진 비밀을 추적해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물. 오는 7일 SBS에서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