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나이가 어때서’ 엠아이비(M.I.B) 강남, “연상의 스토커에게 시달린다”…‘궁금증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내나이가어때서 #강남
 
JTBC 키즈돌직구쇼 ‘내 나이가 어때서’에 출연중인 가수 강남이 특별한 스토커에게 시달리고 있다고 고백했다.
 
오는 6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나이가 어때서’의 동심보감 코너에서 가수 강남은 ‘엄마가 나에게 너무 집착해요’라는 고민을 들고 돌직구 위원단을 찾았다.
강남 / jtbc ‘내 나이가 어때서’ 방송 화면 캡처
강남 / jtbc ‘내 나이가 어때서’ 방송 화면 캡처
 
강남은 “성인이 된 지금도 하루에 세 번꼴로 걸려오는 어머니의 전화를 받는다”고 전했다. 일본에 계신 강남의 어머니는 혼자 한국에 사는 아들이 걱정 돼 하루에도 몇 번씩 영상통화를 걸어 집안의 상태를 확인 하는 것.
 
강남은 “엄마가 집안에 핀 곰팡이를 보고 잔소리를 할 까봐 급한 마음에 하얀색 매직펜으로 덧칠했다. 그런데도 곰팡이 핀 자국을 알아봐서 정말 놀랐다”라며 벗어나기 힘든 엄마의 감시망을 폭로했다.
 
‘마마보이’가 될 위기에 처한 강남의 고민과 돌직구 위원단이 세운 해결책은 오는 6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나이가 어때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