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림학교’ 박신우, 이현우-서예지-빅스(VIXX) 홍빈과 호흡…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무림학교 #박신우 #이현우 #서예지 #홍빈
 
신인배우 박신우가 ‘무림학교’(극본 김현희,양진아/연출 이소연)에 합류한다.
 
‘무림학교’는 이미 캐스팅 단계부터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이현우, 서예지, 빅스(VIXX) 홍빈, 정유진 등 핫한 청춘스타들의 주연 발탁과 ‘비정상회담’의 다니엘과 샘 등 해외파 라인업이 공개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무림캠퍼스를 배경으로 저마다의 사연으로 한데 모인 20대 청춘들의 소통과 성장을 그린 액션 로맨스 드라마이다.
박신우 / 제이에스픽쳐스
박신우 / 제이에스픽쳐스
 
이에 박신우가 고령 학생 고상만 역에 캐스팅됐다.​상만은 다소 후줄근한 차림새로 경계심을 불러일으키지만 정작 본인은 이미 현실에 득도한 듯한 언행으로 동기들에게 스스럼 없이 다가서는 성격의 소유자. ​차별화된 이력으로 무림학교에 입학, 취업과 스펙쌓기에 연연하는 현 시대상이 반영된 인물이다. 아직 서툴고 철없는 학생 무리 사이 중심을 잡아주며 은근한 정신적 지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박신우는 소속사를 통해 “무림학교와 같은 대형 프로젝트 드라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또한 청춘물에 도전할 수 있어 영광이다. 좋은 기회인 만큼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KBS가 새로운 한류 패러다임을 제시할 킬러 콘텐츠로 기획한 드라마 ‘무림학교’는 ‘동안미녀’, ‘총리와 나’, ‘드라마스페셜-당신의 누아르’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이소연 PD가 메가폰을 잡으며, 2016년 1월 월화드라마로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