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팝업스토어 오픈 및 팬사인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콘 #iKON
 
YG 신인그룹 아이콘(iKON)의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가 오픈된다. 또 아이콘(iKON)은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지난 1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한 아이콘(iKON)의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가 개설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콘(iKON) 데뷔 하프앨범은 물론 콘서트 MD상품, '믹스앤매치' DVD, 'W.I.N' DVD 등 아이콘(iKON)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콘(iKON) 팝업스토어 단독 포스터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 초대권, 멤버별 사인이 담긴 아이템 등이 증정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콘(iKON) / YG
아이콘(iKON) / YG
 
17일에는 아이콘(iKON)이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7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본 사인회는 아이콘(iKON) 팝업스토어 내 이벤트에서 당첨된 고객들과 YG이샵을 통해 데뷔 하프앨범을 구매한 고객들, 아이콘(iKON) 공식 팬카페 중 추첨을 통해 모집된 팬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당첨자는 16일 오후3시 YG이샵 공지 페이지, 아이콘(iKON) 공식 팬카페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이콘(iKON) 데뷔 콘서트 '쇼타임' 포토북이 한정수량으로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6일부터 11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이 포토북에는 아이콘(iKON)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프로필 및 미공개 이미지, 팬들에게 전하고픈 아이콘(iKON)의 메세지가 사인과 함께 친필로 담겨 소장가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콘(iKON)은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표하면서 국내외 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데뷔콘서트 '쇼타임'에서 1만 3000여팬들을 열광시키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취향저격'으로 2주 연속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