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씨(CLC), 데뷔 후 첫 공식 ‘해외활동’ 시작…‘차세대 한류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씨엘씨 #CLC
 
큐브엔터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시동을 건다.
 
씨엘씨(CLC)는 오는 10일부터 3일간 말레이시아 주요 지역인 코타키나발루와 쿠알라룸푸르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 현지 팬들과 첫 만남에 나선다. 현지 미디어의 뜨거운 러브콜 속에 데뷔 첫 글로벌 활동 국가로 말레이시아를 낙점한 씨엘씨는 투어형 쇼케이스 공연을 통한 대대적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에 오는 9일 오전 말레이시아로 출국하는 씨엘씨(CLC)는 다음날부터 공연과 함께 현지 라디오 및 TV채널 출연과 유력 온 오프라인 언론매체를 대상으로 한 공식 인터뷰까지 예정 중인 상황. 데뷔 후 첫 공식 해외활동에 나서는 만큼 현지 매체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씨엘씨(CLC)는 떠오르는 한류 ‘신성’ 걸그룹 대열에 합류해 본격적인 해외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씨엘씨(CLC)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포스터 / CUBE 엔터테인먼트
씨엘씨(CLC)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포스터 / CUBE 엔터테인먼트
 
지난 3월 전격 데뷔한 씨엘씨(CLC)는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등 최고의 케이팝 아이돌 그룹을 발굴한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만에 선보이는 글로벌 걸그룹이다. 데뷔 곡인 ‘페페(Pepe)’에 이어 ‘궁금해’까지 특유의 앙큼-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어필해 온 씨엘씨는 최근 멤버 최유진이 MBC 인기 예능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편’에서 신(新) 아기병사로 활약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팀이기도 하다.
 
특히 씨엘씨(CLC)는 태국인 멤버 손(SORN)은 물론 멤버들이 총 4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을 만큼 한류 활동 최적화 멤버들로 다져진 바 새로운 한류를 책임질 준비된 에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팀. 그만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활발한 해외 활동 돌입을 예정중인 씨엘씨의 행보에 현재 해외 팬들의 남다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씨엘씨(CLC)는 “평소 너무 가보고 싶었던 말레이시아를 방문하고, 또 현지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레인다. 좋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팬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싶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는 씨엘씨가 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씨엘씨(CLC)는 첫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투어를 위해 오는 9일 오전 현지로 출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